본문바로가기

부문 리빙(안마의자)
기업명 복정제형㈜
브랜드명 코지마(COZYMA)

헬스케어브랜드 코지마(COZYMA), 2017년 대한민국 NO.1 대상 수상

 

종합헬스케어전문기업 복정제형()이 만든 헬스케어전문브랜드 코지마가 1222일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NO.1 제품대상시상식에서 리빙(안마의자) 부문을 수상했다.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NO.1 대상을 수상한 복정제형은 올해 창립72주년을 맞는 장수기업으로 정밀계측기를 비롯해 가정용 체지방계, 혈압계, 온습도계 등 생활 건강 용품부터 전신안마의자, 눈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안마기, 핸드안마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유통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더불어 최근 ‘2017년 강소기업기술평가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부문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하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전국 대형전자매장과 대형마트에 안마의자를 비롯한 마사지기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그동안 찾아볼 수 없었던 4D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를 출시하여 코지마의 명성을 쌓고 있다.

 

카이저(CMC-1300)는 안마의자의 제왕(황제)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기존에 출시한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사용자의 신체특성을 자동으로 정밀 스캔하여 신체특성에 맞게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카이저는 4D 안마의자로써 마사지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정밀한 신체굴곡 스캔과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무릎 부분은 자동으로 조절하여 무릎 사이부터 종아리 상단까지 체계적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코지마만의 특별한 안마의자다.

 

또한 코지마는 AK, CJ, GSshop, 롯데아이몰 등의 온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홈쇼핑에서 6개월 만에 100억 매출을 돌파하였으며 K쇼핑 안마의자 최다판매로 건강 카테고리 1등 브랜드선정되었다. 이외에 CJ오쇼핑, 신세계TV쇼핑, 쇼핑엔티 등 홈쇼핑 방송에서도 코지마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고객의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여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여 70여년 기술의 노하우를 고객의 실익으로 돌려드리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이와 같은 성장세에 앞으로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기기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전 국민의 건강과 휴식에 이바지하고 안마의자 대중화에 힘쓰는 코지마가 되겠다고 밝혔다.